맨날 뭔가 생선냄새(??) 살짝 은은하게 나는 얼음을 먹었던것같은데... 얼음이 맛있습니다~! 얼리기도 쉽고 ㅎ 깨끗한 얼음으로 먹으니 너무 좋아요!!!! ! 피크닉 갈때도 가져가니 매우 조음!!!
AUZEN